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의 음식] 꼬치(고등어솥밥) : 상수 <야키토리 나루토>
    오늘의 일기/음식 2023. 8. 26. 00:00
    반응형

    고등어 솥밥 한번만 먹어봐....진짜..
    나는 원래 고등어 비린 냄새만 나도 겸상도 안 하는 사람인디
    내가 먹는 고등어 솥밥이 있다????

    지금 바로 리뷰 시작한다!

    메뉴

    꼬치 코스가 있는데 꼭 인당 이 세트를 시켜야 됨
    ㅇㅓ후 배고프다 ㅜㅜ

    7꼬치 세트로 진행시켜!

    메뉴1

    요요 귀여운 고등어 솥밥도 당장 대령해라!!

    메뉴2

    이런 꼬치집에서는 하이볼 못 빠지는거 다들 알지?
    모르면 좀 속상하구.. 이제부터 알아보자
    하이볼 시원하게 가보자구

    메뉴3

    이 편지 봉투 같은 거는 오늘의 메뉴? 같은거 모음집 추천 메뉴가 잔뜩 있음 
    시기마다 바뀌는거 같음

    오늘의 추천 메뉴

    나는 시원한 맥주 시켰어 ㅎㅎ
    하핫 ;;

    시원한 생맥

    안쪽에 룸으로 자리 배정 받았는데 이런 닭을 울리면? 직원분이 와주시더라
    약간 부르기 민망하다...
    아아가ㅏㅏ 하고 울어....얘도 울고 나도 운다 ㅠㅠㅠ

    테이블 벨

    드디어 나온
    첫 꼬치
    츠쿠네
    진짜 완전 촉촉 부드러움 그자체 넘흐 맛있다 ㅠㅠㅠ
    모래시계 다 떨어지기 전에 먹으라고 했는데 걱정 노노
    고냥 흡입해버려서ㅎㅎㅎㅎ
    눈물 흘리면서 먹었고~

    츠쿠네

    두번째 꼬치
    삼겹말이 새우
    이것도 완전 맛있다 크으으
    삼겹살과 새우? 맛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지...
    맥주 땡기는 맛!

    삼겹말이 새우

    세번째 꼬치
    닭안심
    위에 있는 건 와사비
    약간 두부 같은 느낌?
    몽실몽실 하지만 안심이라 그런지 나는 약간 별로 였다..
    다른 사람들은 맛있게 먹은듯

    닭안심

    네번째 꼬치
    염통
    슬슬 집중력이 흐려진다...
    점차 배도 부르고....

    염통

    다섯번째 꼬치
    닭날개
    완전 맛있다!!! 흐트러진 집중력 다시 모아지는 맛
    닭날개는 역시 진리

    닭날개

    여섯번째 꼬치
    닭목살
    나는 쏘쏘...
    이미 약간 힘드로 ㅠㅠ

    닭목살

    마지막 일곱번째 꼬치
    연골
    얘는 나는 그냥 그랬다(개취)
    왜냐면 나는 연골을 안 좋아함
    오독오독한 연골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음!!!

    연골

    그리고 그리고 드디어

    고등어 솥밥

    지금 이거 쓰면서 보는데 군침이 싹도네
    고등어 일단 비린내 하나도 안 나고
    비벼 먹는데 진짜 너무 맛있다 ㅠㅠㅠ
    두번 먹어 세번 먹어

    고등어 솥밥

    그리고 후식
    푸딩이 유명하대서 시켜봤는데
    역시 맛있군!
    유명하다는건 일단 해보는게 맞는 건가....

    푸딩

     
    계산하고 나가는데 비타민 주시던데
    이거 나가고 나서 주는 약간 컨셉인가? ㅎㅎ
     
    이건 3월에 갔다 온 걸로 적는 거고
    포스팅 전에 7월에 한번 더 다녀왔는데
    그때는 젤리 얼린거 주셨다 마시쪙 ㅎ
    (다시 와서는 고등어솥밥 두 개 먹음)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